본문 바로가기

WHERE/CAFE

[커피구루] 춘천 석사동 애막골 카페 추천

반응형

[커피 구루] 춘천 석사동 애막골 카페 추천

 

다들 전자책을 읽는 요즘
나는 종이책 읽는다
더 감성있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서관 가는 중인데-
alley로 우연찮게 가던 중 발견한
카페! coffee 환장 일인으로
감성 뿜 뿜 하는 카페를
발견하고
이미 난 커피를 하루 잠 치사량까지
마셨지만 또 마시러 들어간다...

카페 전경

저런 창문을
가지고 있는데
커피가 맛이 없을 수 없다
^^^^^^^^^^^^^^^^

카페 실내
카페 실내

들어가니 더 확신에 찼다
이런 인테리어에 커피가
맛이가 없을 수가 없다
^^^^^^^^^^^^^^^^^
완전 엄빠 집 근처인데
왜 나 몰랐어?
얼마나 집 근처 커피 맛집을
찾아다녔는데.....
(한국 들어와서 나는 뚜벅이인 관계로)
이제 알았으니 괜찮타.,ㅡ.,,.,ㅡ,,,

무튼!
커피도 직접 roasting 하시는 거 같고!

카페 메뉴/ 제로페이 가맹점
카페 메뉴
내 커피 만드는 중

가격도 굳!
따뜻한 라테만 마시지만
한국 와서 아이스 라테도
잘 마신다 너.... 무 더워.......
날씨가..................🤮
차가운 커피 진짜 안 마시는데
선택권이 없다 무조건 아이스!!!!!

"차가운 라테 주세요 사장님🤟"

기다리면서 사진 더!

카페 실내
카페 실내
카페 실내

드디어 나의 라테👽

아이스라떼 랑 젤리

젤리도 주셨다👍

open hour
: 평일에만 영업하네?

영업시간


분위기도 좋고
커피맛은 더 좋은
카페 구루! 굳굳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