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STAYING

[하우스인테리어] MIRROR, METAL &MARBLE 로 포인트를 준 밝고 고급스러운 화이트 인테리어(거울, 금속, 대리석)

반응형

[하우스 인테리어] MIRROR, METAL &MARBLE로 포인트를 준 밝고 고급스러운 화이트 인테리어(거울, 금속, 대리석)/ 홈 인테리어

 

요즘 다들 집 인테리어에
진심이시죠?
저도 OFF 날에 자주
Display homes에 가서
실제로 집을 어떻게 꾸며 놓았는지
구경 다니곤 했었어요.
락다운으로 인해ㅜㅡㅜ
직접 가서 보는 건 힘들지만
어떤 것도
구글링 가능한 시대에 살고 있으니!
관심분야라 항상 서치 해서
사진 보고 하는데 공유하면 좋을 거 같아서요.

같이 홈투어 해봐요 우리!!

루마니아 아파트 (87.3제곱미터) 공간을
거울, 금속 그리고 대리석의 포인트가 들어간
고급스러운 화이트 계열의 인테리어입니다.

샴페인 골드 마감은
화이트 배경에 따뜻함을 더하고
가벼운 회색은 음영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by, 홈-디자이닝
by, 홈-디자이닝
by, 홈-디자이닝

세 개의 거꾸로 된 아치 모양의
심플한 샹들리 샴페인 골드 컬러가
반짝임을 더해주네요?

by, 홈-디자이닝

액자 안 현대적인 라인 아트가
세련되고 심심한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는 거 같아요.

by, 홈-디자이닝

티브이 뒤에는
세로 석고 패널

by, 홈-디자이닝
by, 홈-디자이닝
by, 홈-디자이닝

술 진열장 진짜 느낌 있네요.
부분적으로 가려진!!!

by, 홈-디자이닝

이 집의 또 다른 큰 특징 거울
벽과 천장을 이어줬어요

by, 홈-디자이닝
by, 홈-디자이닝

소파 뒤 저 가구 굳굳
또 침실로 통하는 통로를 만들어
공간을 나누어 준 듯하고

by, 홈-디자이닝

벽의 패널 몰딩으로
너무 단조롭지 않게
벽을 꾸몄고

by, 홈-디자이닝

티브이 벽의 세로 석고 패널과
통일감 있는 가구 선택!

by, 홈-디자이닝

캔틸레버식 식탁과
퀄트 등받이 다이닝 의자
느낌 한 스푼 더~
푹신하겠다.
(음식물 흘리면 진짜...
오 상상만 해도 쓰트레쑤)

by, 홈-디자이닝
by, 홈-디자이닝

와인 선반은 별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으로 먼지 들어가잖아

by, 홈-디자이닝

블랙 대리석 밸브
아 진짜 너무 좋네?

by, 홈-디자이닝

푹신푹신 포동포동한
침대~ 눕고 싶다~~

by, 홈-디자이닝

와와와!!!! 폴 플로어 램 프래요
이쁘다~~~~

by, 홈-디자이닝
by, 홈-디자이닝
by, 홈-디자이닝
by, 홈-디자이닝

침실 의자 고급스러운!!
고전적인 흉상;;;;;
(저건 밤에 무서울 거 같은데)

by, 홈-디자이닝

이 거울은 드레싱룸으로
연결되는 문이래요!!
손으로 열면
자국 생길 텐데
이쁘긴 하네요

by, 홈-디자이닝

라인아트 한 개더!

by, 홈-디자이닝
by, 홈-디자이닝

이거 아까 폴 플로우 램프랑
세뚜 세뚜 이쁘다~~~

by, 홈-디자이닝

블랙 마블과 그레이 마블의
조화

by, 홈-디자이닝
by, 홈-디자이닝

핑크로 포인트도 주고
폴 선반으로 세면도구랑 디퓨저도
보관하고! 폴 선반 느낌 있네요

by, 홈-디자이닝

처음에 변긴지 몰랐다는;;;

by, 홈-디자이닝


1 bed, 1 bath
아파트 인테리어였어요.
평면도를 보니
약 25평 정도인 듯한데
드레스룸 사진이랑
현관, 테라스 사진은 없어
약간 아쉬운데
그래도 흥미진진한
홈투어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집 인테리어에
우리 활용해 보아요 같이!!


모든 사진은 BY, 홈-디자이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