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O/WATCHING

[MOVIE] 위대한 승부-SEARCHING FOR BIBBY FISCHER(1993)/ 영화간단리뷰및영화속좋은영어문구

반응형

[MOVIE] 위대한 승부-SEARCHING FOR BIBBY FISCHER(1993)/ 영화 간단 리뷰 및 영화 속 좋은 영어 문구

위대한 승부 영화 포스터
위대한 승부 영화 한 장면



체스 천재 소년의 실화를 담은 영화
러닝 타임 아깝지 않은 명작이라 생각 👍

영화 추천으로 구글링 중이라면 무조건 Go ahead!!!


(영화 속에서,, 마음에 남길 문장 하나는 찾는 습관)

영화 속 영어 대사/ 위대한승부
영화 속 영어 대사/ 위대한승부

maybe it's better not to be the best
then you can lose and it's okay.

(최고가 아닌 게 나을지도 모르겠어요
그럼 질 수 있고, 져도 괜찮잖아요)


소년이 잘하면 잘할수록 불안감이 커져
아빠한테 내뱉은 말

최고의 자리를 지키는 게
최고가 되기까지의 여정보다
힘든 일인걸 어린 소년은 깨달은 거 같네요.
( 나 Miranda 최고가 돌본 적이 없어서;;;
공감은 안 가지만ㅋㅋㅋㅋㅋㅋㅋ
마음에 남는 대사 한 줄 대충 기록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