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ENGLISH] [하루 영어 한 문장] 8. I'm on it. / 내가 할게, 내가 처리 할게, 내가 할 수 있어 영어 표현.

반응형

[ENGLISH] [하루 영어 한 문장] 8. I'm on it. / 내가 할게, 내가 처리할게, 내가 할 수 있어 영어 표현.

i'm on it. from MemeCreator.org

의미, 뜻,

i am on it/ i'm on it.

: Doing something that needs to be done, or trying to solve a problem.
(해야 할 일을 하거나,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것.)
: I will take care of the situation. or I am already taking care of the situation.
(내가 그 상황을 해결할 거야. 또는 나 이미 그 상황 해결 중에 있어.)

" 영화 '스페셜 시큐리티-라스트 미션'을 최근에 시청했는데, 주인공이 엄청 i'm on it 대답하길래 하루 영어 한 문장에 소개하면 좋겠다 생각해서 가져왔어요. I'm on it은 뜻에 상황이나 문제를 끝까지 내가 해결할 수 있다는 뜻을 포함해요, '내가 시도해볼게'의 내가 한번 해볼게 가 아닙니다."

대화 속에서 살펴보면,

A : I haven't finished my assignment.
B : Today is the due date.
A : That guy is making noise and i cannot concetrate on my work.
B : No hurry. i am on it.

A : 아직 과제를 끝내지 못했어.
B : 오늘 마감이자나.
A : 저 사람이 시끄럽게해서 내 과제에 집중할 수가 없어.
B : 조급해마, 내가 해결할게.



A : It's Miranda's birthday soon. we need to order a cake for Miranda's birthday.
B : I'm on it.

A : 곧 Miranda 생일이야, 우리 케이크 주문해야 해.
B : 내가 할게.

" 내가 그 문제를 해결, 끝맺음할 수 있어 걱정 마. 내가 할게. 내가 처리할게.라는 뜻으로 쓸 수 있어요. 끝까지 할 수 있는 확신이 깃든 내가 할 게의 의미입니다. 미국 영화에 많이 나오는 표현이고요. 쉬운데 해석하기 애매했을 'i'm on it' 같이 활용해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