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BUYING

[LOREAL COLORISTA WASHOUT] 로레얄 컬러리스타 와쉬아웃, 2~3일 지속 염색약, 기분 전환 단기간 화려한 컬러 염색, 탈색 머리 베이스 셀프 염색약.

반응형

[LOREAL COLORISTA WASHOUT] 로레얄 컬러 리스타 와쉬 아웃, 2~3일 지속 염색약, 기분 전환 단기간 화려한 컬러 염색, 탈색 머리 베이스 셀프 염색약.

 

 

시크릿 탈색

외국 가기 전에 무조건 해야 하는 일, 헤어숍 가서 헤어 하기입니다. 아시겠지만, 퀄리티 굳, 가격도 외국에 비하면 많이 합리적이죠. 제가 모발 상태가 건강하다는 이유로 모발을 많이 괴롭히는 사람이라 시크릿 탈색을 여러 번 하고 호주에 왔었어요. 여러 번 했지만, 이런저런 염색을 많이 했던 터라 밝은 컬러까지 도달하지 못하고 왔죠. 아무튼, 탈색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이쁘지 않은 노란 컬러가 마음에 걸렸지만 시간도 없고 해서, 그런 헤어를 들고 호주로 왔답니다. 

여러번 탈색 후 헤어

아랫부분은 텀을 주고 4번은 한 탈색머리이고 윗부분은 2번 정도 한 탈색한 헤어예요. 노란 탈색 헤어가 질려 애쉬 컬러로 염색할까 하다가 2-3일 짧은 시간 염색 색깔이 지속되는 헤어 셀프 염색약으로 기분 전환하자 하고 셀프로 도전했답니다. 

 

Loreal Colo Rista washout,로레얄 컬라리스타 와쉬 아웃

로레얄 컬라리스타 와쉬 아웃 핑크 컬러를 선택했습니다. 롱헤어이지만, 시크릿 염색으로 큰 범위가 아니라 1개 구입했어요.(양은 50ml이니 헤어에 따라 몇 개를 구입해야 하는지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가격은 할인받아서 약 6-7천 원 이었던 거 같은데, 사실 정확히 기억이.... 나진 않습니다. 호주 chemist 나 mart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자주 제품 할인하니, 정가엔 구매하지 않지 않고 기다리시거나 다른 가게에 가서 찾아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로레알 컬러 리스타 와쉬 아웃은 제품명 그대로 머리를 감으면 2-3일 내에 색이 사라지는 임시 기분 전환 컬러 염색약이에요. 또한, 밝은 베이스 컬러의 헤어에서만 색이 나온다는 거, 어두운 컬러가 베이스이신 분들은 전혀 색이 나오지 않는다고 명시되어 있어요.

loreal colo rista washout
loreal colo rista washout
loreal colo rista washout

 

셀프 염색법

무언가를 섞어서 순서대로 하고 이런 거 없이 핸드크림 같은 염색약을 장갑을 끼고 헤어에 골고루 바르기만 하면 되더라고요. 염색약을 바르고 15-20분 방치하고 샴푸 하면 끝입니다.

loreal colo rista washout
loreal colo rista washout

 

셀프 염색 

기본 베이스 컬러가 통일 감이 없어서 인지 제가 잘 골고루 못해서인지, 둘 다 이겠죠. 하하하, 아무튼 약간 얼룩함을 있었지만, 기분 전환으로 재미있게 핑크 염색을 했어요. 헤어 상함은, 원래 있어서 느끼지 못했답니다.

loreal colo rista 염색 후

 

셀프 염색 후 당일

loreal colo rista 염색 후

셀프 염색 이틀 후

loreal colo rista 염색 후

 

 

리뷰

그리고 현재는 원래 헤어 컬러로 완전히 돌아왔답니다. 다음엔 다른 컬러로 해보려고요. 보라, 파랑, 회색, 등등 여러 색들이 있더라고요. 만족도 높았던 셀프 염색이었습니다. 지속력은 짧지만, 기분전환에 최고인 셀프 염색약이었습니다.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