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ERE/CAFE

[카페 벤트, VENT] 춘천 거두리 카페 추천

반응형

[카페 벤트, VENT] 춘천 거두리 카페 추천

 

코로나로 국경봉쇄가
길어지면서
멜버른으로 돌아갈 날이 점점
미뤄지고 있어요ㅠㅜ

코로나 블루까진 아니지만
생기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어
몬가 배우면 시간이 더 금방
지나가겠단 생각에
여성인력지원센터에서
정리수납전문가 과정이 있다하길래 ㅋㅋㅋ
수강을 했었거든요?
(정리수납 너무 재미있은 거~~
그 리뷰도 올리려고요 짧게
지루한 나날을 보내시는 분들 꿀팁 만발한
정리수납과정 모두 배우시오~)

무튼 거기 수업받으러 갈 때
아침 9시이라 그런지 오픈한 카페를
발견할 수가 없더라고요??;;
집 근처는 주거단지라 그런지
아~침 일찍.,.... 9시가 일찍은 아니지만
주관적 시선에서 ㅋㅋㅋㅋ무튼 별로 없더라고....;;;;
(원래 카페는 아~~~~ 침 일찍 여는 건데)

" VENT, 벤트 " 카페 앞에 OPEN이
이리 반가울 수가!!

카페 전경 

OPENING HOUR
: 0600 - 1900
새벽 6시 시작 굳굳굳!

들어가자마자
커피 맛집일 거라는 확신이 듭니다👍
커피랑 베이커리 냄새가 좋았거든요

카페 실내 

인테리어는
제 취향은 아니지만
(NO OFFENCE,
ㅋㅋㅋ심플을 지향하는 바라 ㅋ)

그런 거 중요치 않아
커피만 맛나다면!!

카페 실내 
카페 실내 
카페 실내 
카페 실내 
카페 실내 

도보로 걸어가고 있던 중이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멜버른에서 사람들이 마시지 않을뿐더러
메뉴도 없어서
아아
매력을 모르고 산지 어언 10년인데

한국에 온 후
한국 여름을 몸소 경험한 후

아아의 매력에 빠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여전히 따뜻한 라테를 제일 좋아합니다)

카페 실내 

수제로 여러 쿠키도 팔고 있더라고요.
수업시간 임박으로 자세히 보진 못했지만
여러 종류의 수제 쿠키가!!

카페 실내 

초콜릿과 캐러멜 소스도
직접 만드신다고 적혀있네요 조기?

급하게 사진만 찍고 나와서 어떤 글인지
포스팅하면서 보고 있다는 ;;;;;

테이크아웃 컵 아닌 건
리필이 된다는 말인가 저 위에?
커피 리필????
진짜????????

우선 메뉴는 그래도 찍어왔어요

카페 메뉴 
카페 메뉴 
카페 메뉴 
카페 메뉴 

메뉴 찍기 어려웠다는ㅋㅋㅋㅋ
다양한 원두도 있네요?

드디어 내 거~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쿠키

쿠키도 작은 네 개가 들어있는
1 pack을 주시더라고요?
사장님 굳굳굳!!!!!

저땐 몰랐는데
가지고 나와 보니 이 카페의
아아엔 특별함이 있더라고요?

얼음이 아주 큰 한 덩어리로
들어있었어요.

양주 마실 때
on the rock 같은
천천히 얼음이 녹게 하려는
주인님의 큰 뜻인 듯했어요!
(맞겠지???;;;; 그 의미)

너무 굳굳굳!!!!!!!!!!!!!
커피 진짜 맛있더라고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