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ERE/CAFE

[카페 외솔길] 춘천 거두리 카페 추천

반응형

[카페 외솔길] 춘천 거두리 카페 추천, 춘천 커피 맛집, 춘천 카페 추천

카페 외솔길 

춘천 거두리에 있는 "카페 외솔길"에 다녀왔어요. 외솔길... 카페 이름이 특이하고 이쁘더라고요? 외솔길이 무슨 뜻인지 찾아보니 [홀로 따로난 좁은 길]이라고 구글에서 알려주었습니다. 위치는 홀로 따로난 좁은 길은 아녔습니다만.. 외관부터 이쁘네요.

카페 외솔길

플랫화이트라는 메뉴가 있는걸 보니 커피 만드시는 분이 바리스타임을 직감했습니다. ㅋㅋㅋㅋ 저만의 기준ㅋ 그래도 굳이 플랫화이트랑 카페라테를 구분 지어 놓는다는 건 그걸 아시는 분이겠죠? 카푸치노가 없네? 근데? 그건 PASS!

카페 외솔길

감자 빵, 고구마빵도 있었네요? 저게 왜 그날 안보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말차 쿠키랑 시켰습니다. 따뜻한 라테와^^

카페 외솔길

갔을 때 모든 테이블에 손님이 다 계셔서 사진 찍기가 죄송하더라고요? 저도 오래 잇진 않았는데 금세 빠져서 후다닥 찍었습니다. 

카페 외솔길

깔끔한 인테리어가 좋더라요. 넓은 공간 반해 몇 없는 테이블도 취향저격이였습니다. 

카페 외솔길

나의 라테와 쿠키!!!!

커피 표면 샤이니 한거 좀 보세요~ 커피 맛집 일 줄 알았아요~ 참고로 저는 바리스타 자격증까지 갖추고 있는 커피 너무너무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ㅋㅋㅋ 자격증이 몬가 말에 공신력을 줄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중요치 않아요 그건;;;사실;하지만!!

제가 인정합니다 여기 커피 맛있어요. 근데 우유양이 적었으면 더 좋았겠다는 아주아주 개인적인 취향이 있습니다만, 그건 모 담에 가서 커피 주문할 때 말씀드리면 되는 사항이니 no care~ 상관없죠? 요기 커피 맛나요~  다들 가서 맛보세요~~

카페 외솔길

728x90
반응형